반응형

아이폰 설정 분실에 대비하는 방법 나의아이폰찾기 플러스 이것



아이폰 사용자라면 거의 대부분 분실에 대비해 “나의 아이폰 찾기” 기능은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제 경험상 아이폰을 분실했을 때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나의 아이폰


찾기가 위치를 거의 잘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럴 경우를 대비해서 나의 아이폰 찾기에서 마지막 위치보내기 “끔”을


“켬”으로 설정하는 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립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마지막 위치보내기 기능은


배터리가 바닥 날 때 쯤 내 아이폰의 마지막 위치를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폰 분실에 대비해 나의 마지막위치 보내기 기능을 설정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 > 애플 계정 






설정 > 애플 계정 > iCloud





설정 > 애플 계정 > icloud > 나의 iPhone 찾기





설정 >애플 계정 >icloud >나의 iPhone 찾기 >마지막 위치 보내기





이상 아이폰 설정 분실에 대비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이폰설정 아이폰 계산기 어플 사용팁 끝자리 수 지우는 방법


아이폰설정 와이파이 자동연결해제하는 방법 및 와이파이 설정


아이폰설정 아이폰 앱 내 평가 리뷰 창 팝업 자동으로 뜨는 거 해제하는 방법


아이폰설정 아이폰 대문자 연속 입력하기 혹은 아이폰 대문자 고정하는 법





그럼, 앞으로도 역시 즐거운 크리에이티브 라이프를 위해 

Get More! Learn More! Creative More! 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늘 저에게 힘이됩니다.


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