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스틴 연구소는 시애틀의 사진작가 키르크 마스틴에 의해 만들어졌다. 오랜 시간 동안 영화 촬영을 했던 그는 프론티어 스캐너의 음색과 일치하는 디지털 프리셋을 만들기를 간절히 바랬습니다.


1.소개


이러한 사전 설정은 개발 중에 Kodak Portra 필름을 특별히 에뮬레이션하기 위해 생성되며 Fuji Frontier 스캐너에서 스캔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하이브리드 사진작가가 디지털 파일을 영화 스캔과 쉽게 일치시키거나 디지털 촬영자가 원하는 대로 영화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전 설정은 간단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필름 재고를 1 또는 2 stop push로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WB/Tint 및 노출을 조정하고 톤 프로필을 선택합니다(비디오 참조). 마지막으로 35mm 또는 중간 형식 필름과 유사한 그레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2.요약


라이트룸에서 preset을 선택하면 두 가지 주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대비(검은색 유지), 그림자가 약간 울퉁불퉁해짐, 중간색/강조등이 노출의 대부분을 차지함) 그리고 보통 그림자에 있습니다.


3.원클릭 프리셋

제가 이 팩을 설치할 때 처음으로 한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실제 생활에서 적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즉시 이 팩이 승자라는 것을 알았다. 정확한 피부 색조, 대비, 그리고 그림자 색의 변화 빨간색조가 있었다.



이러한 사전 설정은 3-4 click 프로세스로 광고되며, 이는 실제로 확인되었습니다. 말하자면, 그들은 매우 강합니다.


어떤 사전 설정이 특정 영상에서 가장 잘 작동한다는 느낌을 갖게 되면, 유일한 실제 조정은 노출, 화이트 밸런스 및 틴트입니다.


4.프리셋 프로세스


이러한 사전 설정은 Adobe 표준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은 소니, 후지, 니콘, 캐논의 특정 프리셋으로 만들어진다. 브랜드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Canon 사전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토닝은 기본 패널, RGB 곡선, 섀도우 토닝에 개별 색상 곡선을 약간 사용하는 경우, HSL 및 


카메라 보정 패널에 있습니다.



이러한 사전 설정은 디지털과 필름을 일치시킬 때 절대적인 정확성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향후 모델 간의 색 차이를 줄이기 위해 사용자 지정 카


메라 프로파일을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디지털 이미지를 덜 디지털로 보이게 하는 필름과 개인적인 선호도와 비교해서, 필름그레인의 설정은 스펙트럼의 밝은 끝에 있는 것처럼 느껴


진다.


5.일관성


이 사전 설정은 테스트에 사용된 Canon, Nikon 및 Fuji 파일에서 잘 수행되었습니다. 필름스탁이 에뮬레이션되는 것과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반응


하지 않는 조명 상황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이는 튀거나 이상한 필름의 피부톤 없이 더 넓은 범위의 화이트 밸런스 하에서 사용할 수 있다.


6.일반적인약점


일반적으로 5500-6500 범위로 이미지를 워밍업하고 색조를 조정합니다.

노출에 대한 약간의 조정은 가능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것은 없다.


7.강점


이러한 예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추진된 Mastin Labs Pushed Portra를 잘 모방한다. 그들이 얼마나 정확한지 놀라울 정도로 놀랍고, 많은 시


간이 디지털 파일에 필름이 스캔되는 것을 분명히 했다.


만약 여러분이 하이브리드 슈터가 아니고 실제 필름의 본질에 더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이것들은 여전히 매우 강력한 선택입니다. 


Mastin Labs Pushed Portra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유지하면서 아주 효과적으로 대비가 잘 되고, 어두운 영역에서도 그 톤을 잃지 않는다


8.약점


이 예시에서 발견된 유일한 진짜 문제는 필름그레인입니다. 35mm 및 중간단계설정은 모두 최대 20메가픽셀 파일크기에서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필름그레인은 디지털 이미지를 약간 덜 디지털처럼 보이게 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특히 필름을 사용하지 않고 그레인을 추가해 초과될 수 있는 경우 그레인의 설정을 높이는 것은 멋진 셋업이 될 수있습니다.


그러나 맞춤형 카메라 프로필을 사용하면 동일한 브랜드의 카메라 본체에 대한 정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Portra film의 외관을 모방한 라이트룸 프레셋을 출시한 두 개의 주요 회사가 있지만Mastin Labs Pushed Portra는 Portra 필름에 가까운 정확성을 기하는 게임에서 거의 완성에 가깝습니다.


9.가성비

6preset에 99달러짜리 가격표가 약간 비싼 경우도 있지만, 그 가격에 대해서는 충분한 값을 하는 프리셋을 얻게 됩니다. 이것들은 광범위하게 시험되었고 결과는 그 자체로 설명된다. 만약 여러분이 하이브리드 슈터라면, 여러분은 정말로 이것들을 얻어야 합니다. 디지털일 뿐이라면, 그것들은 여전히 오래동안 살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추천 글 굿 프리셋


시애틀의 Mastin Labs는 Lightroom 및 Adobe Camera Raw를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필름 에뮬레이션 사전 설정을 만든 회사입니다. 최근에 나온 사전 설정 팩인 Portra pushed 를 출시했습니다.
Pushed processing 라이트룸은 노출을 늘리기 위해 덜 민감한 필름을 "Overdeveloping"한 프리셋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색상과 함께 더 대조적인 이미지를 생성하며, 때로는 약간 펑키하고, (다른 것들과 함께) 지나치게 색을 소모하게 됩니다. 이것은 사진 촬영자들이 수십 년 동안 사용해 온 기술이며, 많은 인기 영화 예매자들이 깊은 곳까지 가기 전에 출발점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저는 Mastin Labs으로 사전 설정을 좋아합니다. 원래는 필름과 디지털 모두에서 작업하는 하이브리드 촬영기용으로 디자인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필름과 디지털 파일 간에 가능한 한 가깝게 일치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그들이 모방하고 있는 필름스탁에 매우 가까이 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미친 듯이 사라지는 효과나 엄청난 양의 색상의 포화도(saturation)와 대조(contrast)로 지나치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새로운 Portra Pushed 프리셋은 모든 Lightroom Slider를 100으로 설정한 것처럼 보이게 하지 않고도 미묘하고 정확성이라는 유지할려고 합니다. 이 라이트룸 팩에는 Portra 160, 400, 800의 프리셋이 포함되어 있으며, +1 및 +2 스톱을 누릅니다. 여기에는 Kirk Mastin의 뛰어난 소프트/하드 쉐도우와 하이라이트 조정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만약 나에게 빠른 편집이 필요할 때 Portra pushed은 첫 번째 라이툼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팩에 포함된 프리셋들은 각각 실제 영화와 마찬가지로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므로,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인지 꼭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특장점


뛰어난 대조.


실제 영화 에뮬레이션은 단순히 지나치게 over develop 프리셋이 아니다.


필름그레인 에뮬레이션 효과가 아주 좋다.


가성비


$99


이 제품에 조금의 흥미를 가지고 프리셋을 구입하고 싶다면 .아마도 가격이 비싸다고 말할 있지만, 


이런 프리셋에 드는 시간과 노력에 대해 조금 아는 것은 사실 제게는 공정한 가격인 같습니다.


추천 글 앤드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