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inal Cut Pro X(FCPX) Free Plug in 고릴라 brun & FilmGrain무료팩






필름의 입자와 잘 배치된 광선 누출은 잘 사용할 때 정말로 완벽할 수 있다. 잘못 사용하면 모든 전환이 흐릿한 밝은 빛


에 의존하게 하면서, 편집에 부주의하게 흐려질 수 있습니다.


필름그레인효과를 일반적인 영상에 적용하여 디지털 촬영이 아닌 필름카메라에서 촬영한 듯한 효과를 내는 플러그인입니다.


컬러리스트 David Torcivia는 DaVinci Resolve 튜토리얼과 함께 제공되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필름그레인 


을 모든 프로젝트에 추가하려는 이유를 공유합니다.


 David은 포스트에서 프로젝트에 필름그레인을 추가하는 데 따른 다양한 이점을 설명하고, 


신속하게 필름그레인을 추가할 수 있는 DaVinci Resolve 노드 다운로드와 


Nuke에서 Kodak 5219를 모방하기 위해 만들


어진 무료 4K 필름그레인 에뮬레이션 파일을 제공합니다.


비디오에 필름그레인을 추가하면 특히 웹용으로 비디오를 압축할 때 색상 밴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젝트에서 필름그레인을 사용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특히 웹 업로드가 손실될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위의 경사는 내가 노란색에서 파란색으로 만든 것이다. 


경사도의 상단 부분에는 아래쪽 부분을 만지지 않은 상태에서 가벼운 필름그레인이 적용됩니다. 


디지털 비디오를 압축할 때처럼 컬러 밴딩의 효과를 과장하기 위해 낮은 품질의 형식으로 저장했습니다.


고릴라 그라인과 같은 제품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포함하여, 무료 필름 그레인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많은곳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현재 이용 가능한 것 중 가장 좋은 것 무료이면서 퀄리티가 좋은 그릴라 그레인을 추천합니다.


다운로드는 상업적으로 편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 아쉬운 부분은 Film Grain 영상소스가 720P 해상도만 제공해서 


1080P 영상에 적용을 못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인코더를 통해서 1080P로 사이즈 업을 하셔서 쓰시면 별 무리는 없을 듯합니다.


프리미어,베가스 또는 FCPX 어떤 편집프로그램에서든지 영상소스를 올리신 다음에


 Screen Mode 적용하시면 Film Grain효과를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계정을 삽입하신 후 본인 메일계정 가셔서 인증하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혹시 메일이 오지 않으신다면 꼭 스팸함을 확인하세요


다음은 


GORILLA GRAIN ULTIMATE PACKAGE


 유료의 특징입니다.


2K 해상도의 실제 35MM, 16MM 및 VINTAGE 필름 그레인! 고릴라 그레인 4K 그레인 클립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릴라 그레인 수퍼 팩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정확한 외관을 얻기 위해 21개의 


다른 REAL 35mm, 16mm, 빈티지 필름 곡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기능

실제 필름에서 얻은 실제 필름 곡물

모든 비선형 편집기와 호환 가능

21 모든 장면/스타일을 보완하는 필름 그릴

빈티지 그레이인!

"정확성/대비" 필터를 사용하여 곡식 사용자 지정

다양한 곡물을 쌓아서 독특한 모양을 제공합니다.

보너스 16MM 카메라 사운드 포함!

35MM 필름의 실제 필름그레인

고릴라 그라인은 35MM 필름 스캔에서 얻은 실제 그레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컴퓨터로 만든 그레인을 가지고 편집에 사용하지 마세요. 진짜 퀄리티 높은 그레인을 사용하세요!

모든 비선형 편집기와 호환 가능

고릴라 그라인은 H.264 MOV 또는 Apple PRORES로 제공되므로 원하는 NL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시간 표시 막대의 위에 곡물을 놓고 곡물의 투명성을 "오버레이"로 변경합니다.

21 모든 장면/스타일을 보완하는 필름 그릴

21개의 서로 다른 곡물을 가진 Super Pack은 궁극적인 제어와 독특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35mm와 16mm의 곡물은 각각 3개의 곡물 밀도로 제공됩니다. 


미세, 중간 및 코스. 각 밀도에는 Clean, Mudy, Duddy, Dudy, Dudy 등이 포함됩니다.

빈티지 그레인

영화 촬영에 대해 놀랍고 때로는 무서운 점은 영화 처리/이관 후에 무엇을 얻게 될지 확실히 모른다는 것입니다. 


고릴라 그라민 빈티지 그레인은 놀라운 것으로 판명된 드문 영화의 놀라운 소식들 중 하나이다. 


나는 영화의 일부가 준비되거나 청소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독특한 색상과 사악한 머리, 

그리고 반짝거림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바람직한 효과가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빈티지 복고풍이다면, 

빈티지 그레인은 20초짜리 클립 3개를 포함한다.


 첫 번째는 몇 개의 플래시 프레임, 머리카락, 먼지, 그리고 플리커 사이에 있는 아름다운 롤인으로 시작합니다.


 두 번째 클립은 먼지와 털이 제거되어 있어서 정확히 세 번째 형태의 그레인을 사용하여 섞을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는 빈티지룩을 갖게 될 것이다. 


나는 또한 나의 빈티지 그레인과 함께 나의 무료 16MM 필름 화상을 사용하여 뛰어난 결과를 얻을 것을 추천한다.

필터를 사용하여 그레인 사용자 지정

그레인 에 "정확성/대비" 필터를 추가하고 원하는 대로 곡물을 안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대비를 확대하면 곡물이 강해지고 대비를 낮추면 필름그레인이 더 섬세하게 보입니다.

다양한 그레인을 쌓아서 독특한 모양을 만듭니다.

다양한 모양을 만들기 위해 서로 다른 필름그레인을 쌓으세요. 옵션이 무제한입니다!

보너스 16MM 카메라 사운드 포함!

이 슈퍼팩에는 우리가 촬영한 Box 16MM 카메라에서 나오는 오디오 트랙도 함께 나와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