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떤 룩 보다 좋은 

무료 Kodachrome LUT 입니다.



코닥크롬LUT.zip


무료 LUT Kodachrome LUT 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후

Macintosh HD > Library > Plug-Ins > FxPlug > FCPXLutLoader.fxplug > Contents > Resources > LUT


로 파일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파일이동전에 꼭 앞서 FCPX LUT LOADER를 설치 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파일이동이 끝나셨으면 FCPX 10.4 를 실행하세요


Kodachrome LUT Description


아주 오래전에 나는 빈티지 Kodachrome 필름의 외관을 최대한 모방 한 FS100 용 Profile을 만들었다. 지금은 같은 일을하는 LUT를 만들었다. 나는 1936 년부터 1962 년에 걸쳐 만들어진 일광 A형 소재 "KODACHROME 828"을 재설계를 하였습니다. 이것은 K-11 처리 전에 나온 필름입니다. 그것은 아주 좋은 "Vintage-Sweet-Home-Alabama-Look"을 가지고 있으며, 아주 특별한 빨강, 노랑, 파랑의 톤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정말 사랑하는 우아하고시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K-TONE 대부분의 NLE 및 컬러 그레이딩 프로그램을 적용되는 3D 큐브 LUT입니다. K-Tone LUT는 Log footage을 입력에서도 큰 기대가 됩니다.


무엇보다 Kodachrome은 1935년부터 2009년까지 Eastman Kodak에서 제조되었습니다 .Kodachrome는 Autochrome과 Dufaycolor 등의 이전 첨가제 "스크린 판 '과는 대조적으로, 서브 트랙 티브 법을 사용한 최초의 대량 판매 컬러 스틸 필름입니다


74년 제작에서 Kodachrome는 8mm, Super 8,16mm, 35mm, 35mm, 120, 110, 126, 828 및 스틸 사진 용 대형 포맷 등 다양한 정지 영상 및 동영상 카메라에 적합한 포맷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전문 컬러 사진, 특히 인쇄 매체에 게재 할 예정 이미지의 경우 수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Kodachrome는 그 색상 정확도와 어두운 기억 수명을 위해 보관 및 전문 시장에서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Kodachrome는 Steve McCurry와 Alex Webb과 같은 전문 사진 작가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맛카리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아프가니스탄 소녀'이다 Sharbat Gula의 유명한 1984 년의 초상화에 Kodachrome을 사용했습니다.


디지털 사진이 21 세기의 첫 10 년 동안 영화의 수요를 점진적으로 줄인 결과 Kodachrome의 매출은 꾸준히 감소했습니다. 2009 년 6 월 22 일, Eastman Kodak Co.는 수요 감소를 이유로 Kodachrome 생산 종료를 발표했다. 많은 코닥과 독립적 인 연구소가 코다 쿠 로무을 한 번 처리했지만 2010 년 12 월에 작업이 중단 될 예정 캔자스 파슨스의 Dwayne 's Photo 발표 된 코닥 인증 시설은 하나 밖에 없습니다. 생산되는 36 프레임의 Kodachrome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의한 다. 그것은 사진 작가 Steve McCurry 의해 촬영되고 7 월에 Dwayne 사진에 의해 처리되었습니다.


Kodachrome


They give us those nice bright colors

They give us the greens of summers

Makes you think all the world’s a sunny day, Oh yeah

I got a Nikon camera

I love to take a photograph

So mama don’t take my Kodachrome away


by Paul Simon


자료출처 : Frank Glencairn

즐거운 파컷X 생활되세요=b

P.S:공감 혹은 댓글이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